2022년 12월 7일 수요일 오늘 하루, 남들보다 조금은 더 특별하게 하루를 시작하고 싶다면 매일 아침 오늘의 별자리 운세를 확인해보세요.
하루의 시작을 나의 별자리 운세와 함께하시면 매일매일 일상의 사소한 곳에서 특별한 행운을 맞이할 수 있습니다.
알아백에서 보시는 오늘의 별자리 운세는 여러분의 즐거움을 최우선으로 합니다.
오늘 나의 별자리 운세를 확인해보시고 행복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물병자리 (1.20~2.18)
세상과 단절된 깊은 산 속에 있는 형상입니다. 섣부르게 일을 도모하기보다 자중하면서 훗날을 준비하십시오. 활동적인 하루를 보내기 보다 되도록 차분한 마음으로 당신의 일과 처한 상황에 주의를 집중하시기 바랍니다. 차분히 내실을 다지는 시간이 되기 바랍니다. 누구에게도 방해 받지 않을 수 있으니 오랜만에 여유로운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입니다.
물고기자리 (2.19~3.20)
흐뭇한 하루가 예상됩니다. 평소 쌓아 온 인덕이 오늘에 와서 보니 새삼 큰 재산이 되어 있음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당신이 마음 먹은 뜻이 많은 사람들의 후원으로 순조롭게 이루어지니 근심할 것이 없습니다. 그것은 운명이 당신에게 주는 뜻밖의 선물이거나 손님일 것입니다. 애인이 있다면 오늘 꼭 만나고, 존경하는 사람이 있다면 꼭 연락하세요.
양자리 (3.21~4.19)
어둠이 물러가고 새벽의 밝은 빛이 찾아 드는 형상이니 귀인이 드는 운수입니다. 뜻밖이라기 보다는 의외의 도움을 기대할 수 있겠습니다. 그러나 좋은 기운이 짧은 편이니 마냥 귀인을 기대해서는 어려운 상황을 피하지 못할 것입니다. 주어지는 도움이나 기회를 잘 활용할 수 있어야겠습니다. 마지막 순간까지 희망을 잃지 말고 최선을 다하십시오.
황소자리 (4.20~5.20)
걱정, 근심, 고통거리라고 생각했던 일들이 오늘은 당신의 처지와 형편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어떤 일이든 망설이지 마시고 도전하십시오. 지난 곤경이 기쁨과 보람이 되어 찾아 들기 시작하는 운수입니다. 이제 서서히 밝은 빛이 비추어 들 것입니다. 오늘은 누구 못지 않은 풍요로운 하루가 약속된 날 이랍니다. 배우는 입장에 있는 사람이라면 비워야 채워진다는 진리를 다시 한번 되새겨야 할 것입니다.
쌍둥이자리 (5.21~6.21)
기쁜 소식이 기대되는 하루입니다. 전화위복이라는 옛말처럼 긴 고생 끝에 낙이 찾아옵니다. 어려운 시기를 이겨낸 당신의 성실함이 결국 풍성한 결실을 이룰 것입니다. 인생이란 것이 좋은 시절과 어려운 시절이 교차되면서 삶에 새로운 의욕과 희망을 불어넣어 주는 과정입니다. 의욕과 희망은 스스로 생기는 것이 아니라 이끌어 내는 것이며 오늘 그로 인해 좋은 소식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또한 오늘 어쩌면 빌려준 돈을 받거나 생각지도 않았던 일이 성사될 수도 있습니다.
게자리 (6.22~7.22)
많은 사람들의 당신에 대한 기대가 큽니다. 그러나 부담스러움에 지레 비록 시작은 보잘것없을지라도 성심껏 씨앗을 뿌리시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결실의 시기가 오면 그간 당신의 수고와 노력이 튼실한 열매가 되어 맺힐 것입니다. 아무리 어려운 상황이더라도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의욕만 잃지 않는다면 절반은 성공하는 셈이지요. 직장인이라면 윗사람과 아랫사람의 중간에서 요령 있게 대처해야 할 것입니다.
사자자리 (7.23~8.22)
활동하기에 매우 적합한 때입니다. 심중으로만 계획하던 것들은 마무리하고, 이제 바깥으로 나가 적극적으로 행동하십시오. 오늘 하루, 당신이 들인 노력과 수고 이상으로 풍부한 결실을 약속할 것입니다. 사랑하는이가 있다면 오늘 연락이 올 것이며 투자한 곳이 있다면 오늘 좋은 소식이 들릴 것 입니다. 장소는 공원과 같이 넓은 곳이면 좋겠습니다. 또한 큰 물에서 놀수 있는 기회가 생길 것 같습니다.
처녀자리 (8.23~9.23)
짝사랑 하고 있는 이성이 있다면 사랑을 고백해도 좋겠습니다. 가만히 있어도 하늘에서 감이 스스로 당신의 입으로 떨어지는 하루 입니다. 음식을 얻어먹게 되고 그냥 던져 놨던 낚시 바늘에는 물고기들이 서로 물겠다고 몰려듭니다. 감정이 서로 안 좋았던 사람과의 사이도 풀리며 말 한마디에 천냥 빚을 갚는 하루입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복권에 당첨 될 수도 있겠네요.
천칭자리 (9.24~10.22)
오늘 당신의 별자리는 실리적인 것보다는 추상적인 것을 위해 노력해야 할 때라 조언 합니다. 추상적인 것이란, 다름 아닌 사람들의 마음을 말하는 것인데, 당당한 외향적인 모습 속에 숨어있는 유연한 당신의 태도는 어떤 누구에게도 가볍게 비춰질 수 없는 큰 사람으로 각인 될 수 있는 중요한 포인트라고 볼 수 있겠죠. 돈과 명예를 먼저 쫓고자 한다면, 원하는 것을 이루기가 쉽지 않으니, 지금은 사람과 인연을 소중히 하면서 당신의 편으로 만드는 일을 먼저 해야 할 것입니다.
전갈자리 (10.23~11.22)
근심보다는 용기가 필요한 날일 것입니다. 운명은 용기 있는 자에게 너그러운 선처의 여지를 갖는 법이니까요. 당장의 어려움에 실망과 좌절로 주저앉는 어리석음을 자신에게 허락하지 마세요. 결과적으로는 달고 보람 있는 열매가 기대되기도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오늘의 경험이 앞으로의 삶에 큰 힘이 될 것이라는 점을 염두에 두시기 바랍니다. 식물에 관련된 업에 종사하는 사람은 더욱 식물에 신경을 써야 하며 물에 관련된 종사자는 하고 있는 일이 잘 돌아가고 있는지 다시 한 번 점검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사수자리 (11.23~12.24)
짜증내거나 다른 사람을 탓하지 마십시오. 그런다고 해서 상황이 진전되는 것은 아니니까요. 지금 당장 결과를 기다리는 것은 너무 조급한 행동입니다. 기다릴 줄 아는 것도 자신의 능력이자 장점이 될 수 있습니다. 늦게라도 반전되어 좋은 쪽으로 길이 열릴 것이고, 잘 풀리지 않던 일도 매끄럽게 잘 풀려 나갈 것입니다. 그림과 관련된 상황을 맞닥뜨리게 된다면 관심을 가져 주시기 바랍니다.
염소자리 (12.25~1.19)
정말이지 여유 있고 느긋한 자세가 필요한 하루입니다. 혼자서 아무리 속을 태우고 짜증을 내봐도 소용없을 것입니다. 쓸데없는 조바심은 자신에게도, 남들에게도 좋지 않은 인상만을 남길 뿐입니다. 점차 상황이 좋아져 늦게라도 그동안 추진한 대로 뜻을 이루게 될 터이니, 좋은 결과가 나타날 때까지 느긋하게 기다려 보십시오. 흙에 관련된 종사자는 섣부른 판단은 금물입니다.
이상으로 2022년 12월 7일 수요일 오늘의 별자리 운세를 알아보았습니다.
알아백 별자리운세와 더불어 띠별로 알아보는 오늘 나의 운세가 궁금하신 분들은 오늘의 띠별 운세도 꼭 확인해보세요!
그럼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