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2월 3일 토요일 오늘 하루, 남들보다 조금은 더 특별하게 하루를 시작하고 싶다면 매일 아침 오늘의 별자리 운세를 확인해보세요.
하루의 시작을 나의 별자리 운세와 함께하시면 매일매일 일상의 사소한 곳에서 특별한 행운을 맞이할 수 있습니다.
알아백에서 보시는 오늘의 별자리 운세는 여러분의 즐거움을 최우선으로 합니다.
오늘 나의 별자리 운세를 확인해보시고 행복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물병자리 (1.20~2.18)
안정된 상황에서 순조로운 일의 진행이 예견되는 하루입니다. 괜찮은 상황이 두루 갖춰져 있을 때 뜻한 바 있던 일들을 다양하게 시도해 보십시오. 당신의 이름을 널리 알리는 일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귀로는 남이 잘못했다는 말을 듣지 않도록 하고 눈으로는 남의 단점을 보지 말고 입으로는 남의 과실을 말하지 말라는 말이 있음을 잊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이 때문에 괜히 구설수에 오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물고기자리 (2.19~3.20)
흔히들 나무는 보고 숲은 보지 못한다는 말을 합니다. 세상을 보는 시각에 있어서도 바로 눈앞에 있는 것만 보고 상황을 판단하게 되면 적지 않은 실수를 하게 될 우려가 많습니다. 보는 눈이 좁아서 사소한 것에 연연하게 되기 쉽습니다. 벙어리 냉가슴 앓듯이 속으로 혼자서만 괴로움을 삭이는 하루가 될 것 같습니다. 누구에게 말하기도 쉬운 일은 아닐 것입니다. 아쉽게도 이래저래 인내가 요구 되는 하루가 되겠네요.
양자리 (3.21~4.19)
오늘 당신의 별자리를 보면, 새로운 일을 도모하기에 적절한 시기가 아니라고 경고하고 있습니다. 일의 세부적 계획과 구체적인 진행이 없이 마음만 너무 앞서는 것은 아닌지 다시 한 번 검토해 보시기 바랍니다. 모든 일에는 순서가 있고 때가 있는 법이니까요. 프로포즈는 자제하고, 진행하려던 프로젝트는 잠시 멈추어 주세요. 이동 계획이 있다면 하루만이라도 늦춰주세요. 마케팅을 하는 사람이라면 가급적 오늘 사람들과의 접촉은 안 하는 게 낫겠습니다.
황소자리 (4.20~5.20)
모처럼 안도의 한숨을 내쉬게 되는 하루입니다. 한동안 어려운 시기를 맞아 수고하셨습니다. 복은 그 끝에 화를 부르고 재난은 그 끝에 복을 예비한다고, 이제 그간의 노고를 씻고 한숨 돌릴 여유를 맞을 것입니다. 하루 일을 마치고 난 후의 달디 단 휴식처럼 편안한 여유가 기대됩니다. 먼 사촌보다 가까운 이웃이 나을 수도 있습니다. 고개를 돌려 주위를 둘러보세요. 좋은 인연이 있을지 또 누가 알아요?
쌍둥이자리 (5.21~6.21)
어둠이 물러가고 새벽의 밝은 빛이 찾아 드는 형상이니 귀인이 드는 운수입니다. 뜻밖이라기 보다는 의외의 도움을 기대할 수 있겠습니다. 그러나 좋은 기운이 짧은 편이니 마냥 귀인을 기대해서는 어려운 상황을 피하지 못할 것입니다. 주어지는 도움이나 기회를 잘 활용할 수 있어야겠습니다. 마지막 순간까지 희망을 잃지 말고 최선을 다하십시오.
게자리 (6.22~7.22)
세상과 단절된 깊은 산 속에 있는 형상입니다. 섣부르게 일을 도모하기보다 자중하면서 훗날을 준비하십시오. 활동적인 하루를 보내기 보다 되도록 차분한 마음으로 당신의 일과 처한 상황에 주의를 집중하시기 바랍니다. 차분히 내실을 다지는 시간이 되기 바랍니다. 누구에게도 방해 받지 않을 수 있으니 오랜만에 여유로운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입니다.
사자자리 (7.23~8.22)
오늘 당신의 별자리는 실리적인 것보다는 추상적인 것을 위해 노력해야 할 때라 조언 합니다. 추상적인 것이란, 다름 아닌 사람들의 마음을 말하는 것인데, 당당한 외향적인 모습 속에 숨어있는 유연한 당신의 태도는 어떤 누구에게도 가볍게 비춰질 수 없는 큰 사람으로 각인 될 수 있는 중요한 포인트라고 볼 수 있겠죠. 돈과 명예를 먼저 쫓고자 한다면, 원하는 것을 이루기가 쉽지 않으니, 지금은 사람과 인연을 소중히 하면서 당신의 편으로 만드는 일을 먼저 해야 할 것입니다.
처녀자리 (8.23~9.23)
태양 주위에 구름이 오락가락하는 형상입니다. 추구하는 일에 다소 장애가 예상이군요. 그러나 크게 거리낄 것은 아닙니다. 마음을 넉넉하게 가지고 당신이 처음에 뜻한 바대로 꾸준히 밀고 나가기 바랍니다. 다행히도 귀인이 들어 있으니 어딘가로부터 뜻밖의 도움을 기대할 수 있겠습니다. 나쁜 하루는 아니나 당신의 신중하고 현명한 판단이 일의 성패에 큰 영향을 미치게 될 하루 인 것은 맞습니다.
천칭자리 (9.24~10.22)
기대했던 이상의 성과를 볼 수 있는 하루입니다. 하지만 자칫 섣부른 욕심이나 불만의 토로는 어떤 면에서도 득이 되지 않을 수 있을 것입니다. 오늘 하루, 조금 손해 본 듯해도 결국에 가서는 당신의 수고를 배반하지 않을 것이니 기대해도 좋습니다. 기회가 올 듯하다고 생각이 되시면 성급하게 굴지 말고 마음을 가라앉히고 다시 생각해 보고 실행에 옮기시기 바랍니다.
전갈자리 (10.23~11.22)
하는 일 마다 순조롭고 가는 곳마다 이로움과 웃음을 몰고 다니니 어디서나 사람들의 환대를 받지 않는 곳이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때일수록 자신을 추스르는 일이 더욱 필요할 것입니다. 아기들의 해맑은 검은 눈동자에서 감동을 느끼듯 밝은 모습과 올바른 마음가짐으로 생활해 나가니 그러한 당신에게 무슨 특별한 근심이 있겠습니까? 연애하거나 놀러가기 좋은 하루 입니다.
사수자리 (11.23~12.24)
혹시 누군가가 무언가를 결정하도록 종용하고 있다면, 그를 잠시 진정시키도록 하세요. 이사문제라든지, 주식, 아니면 고가의 물건을 구매하는 것 등에 고민하는 중인데 옆에서 자꾸 구매를 권할 수 있습니다. 잠시만 여유를 두고 생각한 후 결정하도록 하세요. 철회나 환불이 번거롭기 때문에 골치 아플 수 있습니다. 이것저것 따져보고 인터넷으로 비교해가며 고른다면 후회 없을 듯 하네요. 회사에서 중요한 결정을 할 일이 있다면 주변의 믿을 만한 동료나 선배의 의견을 청해보셔도 좋겠네요.
염소자리 (12.25~1.19)
별이 그 자리에 있기 힘든 상태이니 오늘 아등바등 쉽지 않은 하루가 되겠습니다. 점점 상황이 불리해지거나 어려워지는 처지가 예상됩니다. 또한 자신의 고통이나 불행의 승화는 당신보다 더 힘든 이웃을 배려하는 마음에서 비롯됨을 염두에 두시기 바랍니다. 그러나 망연자실 하늘만 쳐다볼 수는 없겠지요. 지혜를 모아 방책을 강구해야 합니다. 오늘을 헛되이 보내지 마시고 내일을 위한 지도와 나침반을 준비해 주기 바랍니다. 곧 긴요하게 쓸모가 있을 겁니다.
이상으로 2022년 12월 3일 토요일 오늘의 별자리 운세를 알아보았습니다.
알아백 별자리운세와 더불어 띠별로 알아보는 오늘 나의 운세가 궁금하신 분들은 오늘의 띠별 운세도 꼭 확인해보세요!
그럼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