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1월 5일 토요일 오늘 하루, 남들보다 조금은 더 특별하게 하루를 시작하고 싶다면 매일 아침 오늘의 별자리 운세를 확인해보세요.
하루의 시작을 나의 별자리 운세와 함께하시면 매일매일 일상의 사소한 곳에서 특별한 행운을 맞이할 수 있습니다.
알아백에서 보시는 오늘의 별자리 운세는 여러분의 즐거움을 최우선으로 합니다.
오늘 나의 별자리 운세를 확인해보시고 행복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물병자리 (1.20~2.18)
당신이 몸 담고 있는 조직이나 직장에서 다루는 분야 말고 다른 분야에 관심을 가져보기 좋은 날이에요. 수와 관련된 분야가 이롭겠군요. 이동수가 있는데 만약 생각한 분야가 있다면 과감히 움직이는 것도 좋아요. 이때 협상이 필요한 경우 스스로 조삼모사의 트릭에 빠지지 마세요.
물고기자리 (2.19~3.20)
스스로 매우 고무되어 있는 하루이군요. 자신감과 의욕으로 가득 차 있으니 무엇인가 크게 기대되는 하루입니다. 적극적으로 뜻하는 바를 추진해 보십시오. 마침 귀인이 운수에 들었으니 어려움에 처하더라도 어떤 도움을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보다 큰 그림을 그리고 기쁨을 맛보며 한 걸음씩 발전해 가는 모습이 보입니다. 자영업을 하는 사람이라면 오늘의 모든 결과 및 성과는 당신의 해석에 달려 있습니다.
양자리 (3.21~4.19)
이제 곧 좋은 일이 있을 징조가 보이니 희망으로 설레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그동안 힘든 시기를 지나왔습니다. 그러나 복은 액운을 끼기 마련이기에, 고생 끝에는 낙이 온다고들 하지요. 어려운 시기지만 변함없는 성실함으로 일관해 왔다면 긴 어려움 끝에 분명 좋은 날을 맞을 수 있을 것입니다. 하나 더, 행복은 아주 가까운 곳에 있다는 사실을 명심하십시오.
황소자리 (4.20~5.20)
오늘은 뭔가 아쉽고 부족한 것이 있는 하루가 예상됩니다. 늘 풍족한 여건에서만 살수는 없습니다. 당신이 현명하다면 최소한의 것에 만족하는 가운데 차츰 발전과 성장을 도모해나갈 것입니다. 모든 일에 욕심을 버리는 마음과 부족할수록 여유 또한 필요하리라 봅니다. 자칫 삶에 대하여 감성적으로 치우칠 수도 있는 하루 입니다. 하지만 삶이란 당신의 감성으로만 판단 할 수 없는 고귀한 것입니다. 삶에 기복이 있다하여 한탄 하고 있는 투덜이가 되지는 마십시오.
쌍둥이자리 (5.21~6.21)
하고싶지 않은 일을 하게끔 요구하는 사람을 만나게 돼요. 하지만 휘둘리는 일이 없어야겠습니다. 또한 정신이 산만해 아무것에도 집중할 수 없을 수 없네요. 주변의 가벼운 유혹에도 쉽게 흔들릴 수 있습니다. 주변인과 연락 횟수를 줄이고 마음을 안정시켜야 하는 날이에요.
게자리 (6.22~7.22)
짝사랑 하고 있는 이성이 있다면 사랑을 고백해도 좋겠습니다. 가만히 있어도 하늘에서 감이 스스로 당신의 입으로 떨어지는 하루 입니다. 음식을 얻어먹게 되고 그냥 던져 놨던 낚시 바늘에는 물고기들이 서로 물겠다고 몰려듭니다. 감정이 서로 안 좋았던 사람과의 사이도 풀리며 말 한마디에 천냥 빚을 갚는 하루입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복권에 당첨 될 수도 있겠네요.
사자자리 (7.23~8.22)
기쁜 소식이 기대되는 하루입니다. 전화위복이라는 옛말처럼 긴 고생 끝에 낙이 찾아옵니다. 어려운 시기를 이겨낸 당신의 성실함이 결국 풍성한 결실을 이룰 것입니다. 인생이란 것이 좋은 시절과 어려운 시절이 교차되면서 삶에 새로운 의욕과 희망을 불어넣어 주는 과정입니다. 의욕과 희망은 스스로 생기는 것이 아니라 이끌어 내는 것이며 오늘 그로 인해 좋은 소식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또한 오늘 어쩌면 빌려준 돈을 받거나 생각지도 않았던 일이 성사될 수도 있습니다.
처녀자리 (8.23~9.23)
큰 산의 정상에 떠오른 태양이 그 위세를 떨치는 형상입니다. 보기 드문 현자나 후덕한 인물을 만나 영향을 입게 되는 운수이군요. 적잖은 어려움이 예상되지만 우호적인 도움의 손길을 기대할 수 있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충분히 준비가 되었으므로 이제 번창하는 과정의 자잘한 수고들만이 남았습니다. 그 뿌듯한 기쁨이야 어떻게 이루 말할 수가 있겠습니까?
천칭자리 (9.24~10.22)
오늘, 당신이 감당해야 할 일의 몫이 비교적 적은 하루가 예상됩니다. 당신의 역할이 작으면 작은 대로, 보다 크면 큰 대로 충실한 정도에 따라 정당한 대가가 주어질 것입니다. 기대 이상을 바라는 욕심이 없다면 순조로운 하루가 될 것입니다. 자잘한 근심 걱정일랑 이 기회에 한 켠에 접어두시고 평화로운 마음을 한껏 누려 보는 하루가 되시기 바랍니다. 이동할 일이 있다면 시계 반대 방향으로 이동 하는 게 좋습니다.
전갈자리 (10.23~11.22)
오늘은 자신이 생각한 일이 과연 옳은 일인지를 한번 생각해봐야 할 때입니다. 지금까지 앞만 보고 달려오는 동안은 주변의 연장자의 조언이 당신의 귀에 잘 들어오지 않았을 때도 많았겠죠. 하지만, 지금은 충분히 마음의 여유를 갖고, 경험자와 연장자의 조언을 듣기 바랍니다. 지나간 과거를 익히는 것이 전혀 쓸데 없는 것만이 아니랍니다. 이는 새로운 묘리를 터득하는, 새로운 변화에 잘 적응할 수 있는 모종이 될 것입니다.
사수자리 (11.23~12.24)
잘 정리된 상황은 안정된 결실을 보장하는 최소한의 하루가 될 것입니다. 하지만, 상식적인 생각 외에 상황들이 현실에는 늘 존재하고 있죠. 아직은 고삐를 늦출 때가 아니니, 현재의 능력과 현실의 상황을 분석하기보다 저돌적으로 움직여보세요. 그에 대한 보답이 따르게 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주변을 점검하는 것이 가장 첫 번째 과제가 되겠습니다.
염소자리 (12.25~1.19)
흐뭇한 하루가 예상됩니다. 평소 쌓아 온 인덕이 오늘에 와서 보니 새삼 큰 재산이 되어 있음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당신이 마음 먹은 뜻이 많은 사람들의 후원으로 순조롭게 이루어지니 근심할 것이 없습니다. 그것은 운명이 당신에게 주는 뜻밖의 선물이거나 손님일 것입니다. 애인이 있다면 오늘 꼭 만나고, 존경하는 사람이 있다면 꼭 연락하세요.
이상으로 2022년 11월 5일 토요일 오늘의 별자리 운세를 알아보았습니다.
알아백 별자리운세와 더불어 띠별로 알아보는 오늘 나의 운세가 궁금하신 분들은 오늘의 띠별 운세도 꼭 확인해보세요!
그럼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